Korean

주유소

주유소 영업 활동은 매일 5톤의 유독 합성물을 함유한 휘발유 증발 기체를 발산하며 이는 우리 건강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. 이 증발 기체는 자동차에 휘발유를 채우거나 휘발유 저장 탱크를 재보급하는 중에 발산될 수 있습니다. 이러한 이유로 인하여 당국은 킹, 킷삽, 피어스 및 스노호미쉬 카운티에 산재한 1,200여 곳의 주유소 운영인 및 소유주들이 사업을 원활하고 안전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그들과 함께 협력하는 것입니다.

휘발유 증발 기체는 대기에 독성이 되는 합성물을 함유하며 이는 눈을 자극하고 천식이나 폐기종 같은 호흡기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으며 장기간에 걸쳐 흡입하면 암의 요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. 이는 또한 환경 보호국에서 엄격히 단속하는 오존(매연)을 형성하는 주 요인이며 당국은 이에 대한 보다 엄격한 기준을 곧 계획하게 될 것입니다.

2011년 9월 1일 부로, 새로운 주유소 규정을 통해 보다 효과적으로 휘발유 증발 기체를 대기에서 제거하고 보다 많은 양의 휘발유를 저장 탱크에 저장하여 공기의 질을 보호하고 비용을 절약하게 될 것입니다.

새로운 규정은:

  • 주유소 운영인 및 소유주들에 대한 요건을 간소화하고
  • 규정준수 점검을 늘리며
  • 기술자가 장치를 검사하고 설치하며 수리하는 데 자격증을 요구하게 됩니다.

휘발유 배출로 인해 잠재적으로 해로운 영향에서 주유소 직원, 고객 그리고 환경을 보호하도록 돕는 저희 파트너들의 역할에 관하여 다음 링크를 참조해 주십시오.

 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, Kim Cole씨에게

로 연락하시거나 206-689-4020 번으로 전화해 주십시오.